[NEWS] 로피㈜, 국내 유일 ‘네버에이징 애딕트 뷰티 케어 시스템’ 선보여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LOFY 등록일 21-04-30 조회수 145회

본문

4ea90bfbaeb34e6fd5c8bb11108ff427_1619761272_1628.png


로피㈜가 국내 유일의 네버에이징(Never-aging) 뷰티 케어 시스템을 선보인다.


뷰티 복원 시스템은 간편한 케어를 통해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켜 본연의 아름다움을 최대한 이끌어 준다는 의도로 만들어 졌다. 로피 전 제품은 살롱 케어 & 홈 케어 라인으로 나뉜다. 전국 도입살롱 전문점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살롱 케어 제품과 집에서도 쉽게 관리 가능한 홈 케어 제품이다.


먼저 속눈썹과 눈썹모를 가장 건강한 상태로 복원해주는 제품인 ‘래쉬애딕트(Lashaddict) 살롱 케어’는 계속된 연장시술이나 잦은 뷰러 사용, 짧은 속눈썹, 적은 숱 등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국내 최초 바늘을 사용하지 않는 복원 시스템이다.


.

.

(중략)

.

.

한편, 로피(lofy)는 지난 2017년 설립돼 애딕트컬, V3 익사이팅 파운데이션 등 전반적인 뷰티 제품에 걸쳐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. 매년 열리는 뷰티 박람회에 라인업 되어 온 로피는 11개 기업만 선정되는 특별 쇼케이스에 제품을 전시하는 등 브랜드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.

로피 홈페이지에서는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오프라인 지점에 대한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, 홈 케어 라인은 로피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‘로피몰’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출처 : 뉴스렙(http://www.newsrep.co.kr)